본문 바로가기

캡쳐

000000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영상 B1A4 캡쳐 보정

000000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 영상 B1A4 캡쳐 보정


사진은 클릭하시면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눌러서 저장하세요~ (PC기준) *

*가끔 엑스박스 뜨는 사진은 누르면 뜨니까 놀라지마세요! ^-^*




일단 좀 웃고 시작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런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은 러브비트보다 낫다.. ^^!







음... 바지가... 캡쳐탓인가^^?


(((((((((((((산들)))))))))))))))





네!!!! 저 친구들한테 밝다는 얘기 많이 듣는데요!!!!!!!!

피부색도 밝은편인데요!!!!!!!!!!!!!! (?)





네!! 저 포근해요 ^^ 몸이 포근한 것 도 괜찮죠?

포근을 넘어서 푹신푹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단발머리인건 어떻게 알구 ~ ㅎㅎ ?










아~ 누구의 청혼을 받아줘야 할지 정말 고민인걸? ^^?





-이상 망상 끝-


죄송합니다 안녕히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