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쳐

BABA B1A4 2 EP.44 Ch.B1A4 PROLOGUE 2 캡쳐 보정

BABA B1A4 2 EP.44 Ch.B1A4 PROLOGUE 2 캡쳐 보정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럽서누(ㅋㅋ)




나만 아는 미묘한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지기 일보직전 ㅋㅋ




뭔가 두근핑크보송송샤방부끄피치러블리한 보정을 하고싶었는데...

응... ...




마니 놀람




왜케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화장을 잘해




응.. 아니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