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쳐

160423 B1A4 5th Aniversary 5tory V앱 영상 캡쳐 보정

160423 B1A4 5th Aniversary 5tory V앱 영상 캡쳐 보정









ㅋF........................




ㅜㅜㅜㅜ 찬생김 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ㅁㅇ ?






≥ㅂ≤

울 업하 이러케 웃으면 넘 사랑스러운 것.......




이거진영리





잘생긴애 잘생긴애














하트누르는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




신누 표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기야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빈둥대다가 이제야 올리는 브이앱... 호홋

이 날 화질도 넘 좋아서 꺅 빨리 보정해야지!! 했는데

다시보기 영상 보정이 개똥이라 넘 화났던.......^-^......


캡쳐는 전에 해뒀는데 그제 어제 보정 시도하다가 짜증나서 미뤄뒀다 결국 오늘에서야 했네욤 홍홍



부지런하고 보정 잘 하는 비원 캡쳐 홈 님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