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쳐

150601 안녕하세요 신우 영상 캡쳐 보정

150601 안녕하세요 신우 영상 캡쳐 보정








신우 웃는거 너무 좋아 ㅠㅠㅠ 곰곰곰곰곰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코멘트 할 말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웟ㅁ서 심장이아팟산ㅇㄹㅈㄷ




실컷 우쮸쮸 해놓고 ㅠㅠㅠㅠ





악!!!!!!!!!!!!!!!!!! 너무 귀여워!!!!!!!!!!!!!!!!!!!!!!!!!!!!!!!!!

ㅇ<-<




다리 봐... 넘나 예쁜 것... 각선미 장난 없는 것....




+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